2012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 식음료 부문에 동부팜가야 ‘가야농장’

2012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 식음료 부문에 동부팜가야 ‘가야농장’

동부팜가야(대표 박연우)의 음료 브랜드 ‘가야농장’이 ‘2012 대한민국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으로 선정됐다.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고 국가브랜드위원회와 지식경제부가 후원한 이번 시상은 한 해 동안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은 히트상품을 사전 기초조사와 소비자 투표, 전문가 심의 과정을 거쳐 결정됐다.

2012 대한민국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 ‘식음료 부문’에서 수상 영예를 안은 가야농장은 ▲한국식품연구원과 공동 개발한 특허기술로 제조한 당근농장 ▲짠 맛이 강한 수입 토마토 주스 일색이었던 시장에 파란을 일으키며 등장한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토마토농장 ▲알로에 절편이 함유된 알로에농장과 같은 베스트셀러 제품을 비롯해 ▲프리미엄급 플로리다산 오렌지로 만든 오렌지농장 ▲생 코코넛 과즙이 들어간 코코넛워터 등 다양한 과채음료를 선보이고 있다.

동부팜가야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가 예상하지 못했던, 신선하고 새로운 소재를 찾고 그것을 자연 그대로 음료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한국을 넘어 세계인의 눈과 입을 사로잡는 제품을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 내추럴?올가닉 식품 전문기업 동부팜가야는 기존 음료 사업을 기반으로 건강기능식품 및 유기 가공식품, 다이어트?미용 식품, 천연소재 제품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는 한편 미국, 일본, 중국 등에 대한 수출을 본격화할 방침이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