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팜가야(대표 박연우)의 음료 브랜드 ‘가야농장’이 ‘2012 대한민국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으로 선정됐다.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고 국가브랜드위원회와 지식경제부가 후원한 이번 시상은 한 해 동안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은 히트상품을 사전 기초조사와 소비자 투표, 전문가 심의 과정을 거쳐 결정됐다.
2012 대한민국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 ‘식음료 부문’에서 수상 영예를 안은 가야농장은 ▲한국식품연구원과 공동 개발한 특허기술로 제조한 당근농장 ▲짠 맛이 강한 수입 토마토 주스 일색이었던 시장에 파란을 일으키며 등장한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토마토농장 ▲알로에 절편이 함유된 알로에농장과 같은 베스트셀러 제품을 비롯해 ▲프리미엄급 플로리다산 오렌지로 만든 오렌지농장 ▲생 코코넛 과즙이 들어간 코코넛워터 등 다양한 과채음료를 선보이고 있다.
동부팜가야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가 예상하지 못했던, 신선하고 새로운 소재를 찾고 그것을 자연 그대로 음료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한국을 넘어 세계인의 눈과 입을 사로잡는 제품을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 내추럴?올가닉 식품 전문기업 동부팜가야는 기존 음료 사업을 기반으로 건강기능식품 및 유기 가공식품, 다이어트?미용 식품, 천연소재 제품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는 한편 미국, 일본, 중국 등에 대한 수출을 본격화할 방침이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