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TM, 공식 온라인샵 오픈

12월 31일까지 온오프라인 행사와 한정품목 세일 진행

신도림TM, 공식 온라인샵 오픈

신도림 테크노마트(대표 정동희)가 이달 21일(금)부터 30일(일)까지 10일간 연말 고객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일정금액 이상 구매고객에게 상품 교환권이 증정되며, 경품 응모 행사를 통해 기아자동차 ‘레이(RAY)’의 당첨기회가 주어진다.

먼저 개점 5주년을 맞아 새롭게 오픈한 온라인 쇼핑몰 `TM Style’의 `Surprise 한정상품` 코너에서는 삼성전자의 LED TV 40인치를 60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으며 다양한 상품들을 수량 소진 시까지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쇼핑몰 구매 후 신도림테크노마트 현장에서 수령하는 `생필품 현장구매` 코너에서는 5Kg의 여주쌀이 7천원선, 30롤짜리 두루마리 휴지가 5천원선 등 저렴한 가격에 생필품을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5층과 6층에 마련된 키즈존에서는 성인 1인 입장가격으로 유아 1명을 무료로 동반하는 `원 플러스 원`행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전자제품과 생필품뿐 아니라 신도림 테크노마트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쿠폰도 반값에 판매한다. 신도림 테크노마트의 30여 개의 식당가가 참여한 이번 행사는 쌀국수, 자장면, 햄버거 등의 다양한 음식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홈페이지 가입 고객 중 5만원 이상 구매고객들에게 100%당첨 쿠폰을 증정하며 현장에서 홈페이지에 가입하는 고객들에게도 별도의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24일과 25일에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산타와 함께 하는 포토존, 크리스마스 룰렛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방문 고객들에게 공연티켓, 키즈체험관 티켓, 상품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물건을 구매해야만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지하 1층에 마련된 행사장에서 신도림 테크노마트의 앱을 다운받거나 QR코드를 찍기만 해도 사은품을 증정하며, 홈페이지의 행사내용을 개인 블로그나 카페에 공유를 많이 하기만 해도 침대, 청소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신도림 테크노마트의 페이스북의 내용에 `좋아요`버튼을 많이 누른 고객 200명에게 추첨 후 영화관람권, 상품교환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