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패션은 레드 포인트 스마트 백팩으로 완성한다"
백팩은 이제 남녀노소 학생들은 물론 직장인에게도 사랑 받는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찬 바람 부는 날 양 손을 주머니에 넣고 시린 손을 녹일 수 있고, 자칫 무거울 수 있는 노트북을 비롯하여 각종 스마트 기기, 소지품을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는 강점 때문에 겨울철에도 그 인기는 수그러들지 않고 있다.
올 겨울, 연말연시에 가장 잘 어울리는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백팩으로 스타일리시한 뒤태를 완성해보는 것은 어떨까.
◇강렬한 레드로 확실한 눈도장=비비드한 레드 컬러의 만다리나덕 GEKO 8AT30030은 눈길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상단의 슬림하게 접히는 가방 입구가 독특하며, 다른 제품들과 달리 15인치형 노트북 파우치가 따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PVC 코팅이 되어있어 생활방수가 가능하며 양쪽의 포켓에는 물통이나 간단한 소지품을 휴대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슈트에도 잘 어울리는 백팩을 찾는다면=부쏠 백팩 데이트립 BS-BP102RD는 스퀘어 타입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캐주얼은 물론 슈트에도 잘 어울리며, 어깨 끈을 지퍼 안으로 넣은 뒤 서류 가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비즈니스 자리에서도 부담스럽지 않도록 연그레이톤에 전면 포켓과 손잡이 등만 레드로 포인트를 주었다. 앞, 뒤로 분할되어 있는 수납공간은 각종 소지품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수납 후에도 전체적인 각이 잘 살아나는 편이다.
◇강렬한 컬러가 부담스럽다면=쌤소나이트 비즈니스 캐주얼 백팩 Torus 라인으로 빨간 테두리를 포인트를 준 LP Backpack I 63Z09001은 겉은 블랙이지만 내부 수납칸이 레드인 반전 아이템이다.
심플하고 견고한 멋을 자랑하는 스테디셀러 라인으로 인체 공학적인 커브형 메쉬 소재로 통기성을 고려한 등쪽 부분이 돋보인다. 또한 스마트 슬리브 기능으로 여행가방 스틱에 끼워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어 여행 시 활용도가 높다는 장점이 있다.
업계 관계자는 “레드는 따뜻함의 상징이며 정열적인 매력으로 겨울에 특히 사랑 받는 컬러이기 때문에 외출 컨셉을 고려하여 레드가 적절히 매치된 백팩을 찾아 스타일링한다면 단조로울 수 있는 겨울 의상에 임팩트를 더해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