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의 명절 설이 얼마 남지 않았다. 즐거운 명절이지만 주부나 남편은 벌써부터 걱정이다. 주부는 명절 음식 준비로 온몸이 쑤시고 남편도 귀향길에 운전 피로감이 극에 달하기 때운. 또 부모님 선물도 고민해 봐야 한다. 이런 고민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안마기다.
차례상 준비에 온몸이 뻐근하고 쑤시는 아내에게, 10시간이 넘는 고향길 책임져서 안전운전 해주는 남편에게, 얼마 후 수능을 준비하고 있는 자녀에게 또 시골집에서 농사일로 항상 힘드신 부모님에게 안마기는 정말 필요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피곤한 하루 일과를 마치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피로감과 근육통증.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고 시원하게 안마를 받고 싶다면. 피곤에 지친 사람들에게 딱 어울리는 조이풀온열마사지기가 있다.이제 작고 가벼운 조이풀온열마사지기로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자세로 모든 부위를 시원하게 마사지 할 수 있기 때문.
일반적으로 때리고 두드리는 듯한 마사지기는 잘못하면 오히려 더 통증을 유발할 수도 있어 주의를 요한다. 툭툭 튀어나온 뼈에 잘못 사용하면 오히려 더 큰 통증을 유발할 수도 있는 것.
조이풀온열마사지기는 기존의 바이브레이터 형식의 마사지방식을 과감하게 탈피, 지압회전롤러 마사지방식을 채택해 근육 긴장도가 높은 목이나 어깨 부위를 마치 손으로 직접 마사지하듯 강력하게 누르는 경험을 제공한다. 또 선택버튼으로 간편하게 마사지기능과 마사지 온열기능을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설선물용 온 가족 함께 쓰는 ‘괴물안마기’ 어때?](https://img.etnews.com/cms/uploadfiles/afieldfile/2013/01/28/002.jpg)
특히 조이풀온열마사지기는 작고 가볍기 때문에 이동과 보관이 쉽고 활용도가 높아 목과 어깨, 등과 허리는 물론 복부, 허벅지, 종아리, 팔 그리고 심지어는 발바닥까지 마사지가 가능하다. 게다가 고정밴드가 있기 때문에 자동차나 사무실, 수험생 의자에 설치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목과 어깨 마사지의 경우 간편하게 배게처럼 베고 누워서 사용하면 된다. 등과 허리의 경우에는 장시간 앉아있는 의자에 고정밴드로 묶어 이용하는 것이 좋다. 팔과 발 그리고 허벅지와 종아리도 그냥 제품위에 올려놓으면 된다. 자동차의 경우 헤드레스트 부분에 고정밴드로 설치하면 편안하게 앉아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단 운전중에는 위험하니 운전전후로 가볍게 사용하는것이 좋겠다.
명절 선물은 물론 피곤에 지친 아내와 남편 그리고 자녀와 부모님까지 모두 시원하게 안마 받을 수 있는 조이풀온열마사지기는리빙클럽(www.livingclub.co.kr)에서 51% 할인된 이벤트가격으로구매 할 수 있다.
제품바로보기 http://www.livingclub.co.kr/shop/goods/goods_view.php?goodsno=11&category=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