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신학기 맞이 `아카데미 페스티벌` 실시

한국레노버(대표 강용남)는 4일부터 두 달간 노트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노트북 구매고객 뿐 아니라 홈페이지, 페이스북 방문 고객을 위한 이벤트, 오프라인 행사 등 다양하게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진행할 예정이다.

회사는 행사 기간 내 레노버 노트북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3월 30일까지 사은품 중정을 진행한다. 이벤트는 1, 2차로 나눠 진행될 예정이다. 1차인 2월 4일부터 3월 3일까지는 울트라북, Thin & Light 제품으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3월 4일부터 3월 30일까지 열리는 2차 이벤트는 터치 기반 노트북 중심이다.

회사는 기간 내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레노버클럽 시리얼 번호 입력 선착순으로 레노버 정품 백팩을 제공된다. 1차 이벤트 행사 대상 제품은 아이디어패드 요가 13, 씽크패드 트위스트, 씽크패드 X1 카본, 씽크패드 T430u, 씽크패드 Edge S430, 아이디어패드 S400u, 아이디어패드 Z400 터치이다. 이벤트 기간 내 제품 구매 시 11번가, 지마켓에서 2 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되고 상품평 이벤트에 따른 선물 증정 등도 마련했다.

레노버클럽(www.lenovoclub.co.kr)에서는 오는 15일부터 3월 31일까지 제품을 등록한 선착순 1440명의 회원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또 요가13, 트위스트 등 레노버 신제품 구매상담 문의만 해도 기프티콘을 추첨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한국레노버 페이스북(www.facebook.com/lenovokorea)에서도 동영상 공유 등 이벤트를 연다. 3월에는 서울 주요 대학에서 로드쇼를 열어 레노버 체험존, 대학생을 위한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는 “새학기를 맞아 학업을 위해 레노버 노트북이 필요한 학생 고객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레노버의 혁신적 제품으로 사용자의 꿈을 이룰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창욱기자 monocl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