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엔지니어 및 전자부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 최초의 정보 포털이자 협업 커뮤니티 및 온라인 전자부품 쇼핑몰 엘리먼트14이 구로중앙유통단지 내에 영업소(이하 구로영업소)를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구로영업소는 지난 2010년 양천구 목동에 위치한 엘리먼트14 한국본사를 오픈한데 이은 두 번째 사무실로, 고객과 보다 가깝고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번 구로영업소 오픈을 통해 구로중앙유통단지 입주사 및 단지 방문객들은 엘리먼트14 직원과 상담을 통해 고객 및 기술지원, 전자구매에 대한 도움을 받을 수 있어 쉽고 편하게 전세계 3,500 브랜드, 50만 여종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된다.
엘리먼트14은 오픈을 기념해 오는 3월 15일까지 영업소를 방문하여 20만원, 40만원 이상 온라인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각 5%,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금액 제한 없이 현장에서 온라인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16GB USB를 지급할 예정이다.
엘리먼트14은 향후 구로중앙유통단지를 위한 다양한 맞춤형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http://kr.element14.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구로영업소 오픈 관련해 Nico Sin TE 커넥티비티 아시아 Primary Accounts Director는 “엘리먼트14의 광범위한 설계리소스, 제품군, 기술 마이크로사이트 및 활발한 커뮤니티를 통해 TE의 제품이 폭넓은 고객층에 다가갈 수 있었다”며, “엘리먼트14의 구로영업소 오픈을 축하한다. 2013년에 양사간의 다양한 새로운 프로그램들을 개발하여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영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엘리먼트14은 글로벌 인지도 및 신뢰를 바탕으로 국가별 현지화된 서비스를 제공, 국내에서 그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