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15일부터 3일 간, 설 연휴 가사노동과 손님 맞이로 지친 고객을 위한 `힐링타임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명절 증후군`이 있을 정도로 지치는 연휴를 보낸 고객을 위해 다양한 헬스 가전상품을 준비했다.
회사는 15일 저녁, `해피시스템 에어마사지기`를 판매한다. 강력한 공기압박으로 전신 마사지를 해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 압력 세기 조절 기능이 있어 맞춤형 압력 선택이 가능하고, 타이머 기능으로 숙면 중에도 이용할 수 있다.
16일에는 `앤바디 플러스` 의료기기를 판매한다. 식약청에서 근육통 완화 효과와 허리둘레 감소 효과를 입증받은 상품이다. 제품에 내장된 6가지 허리 자극 프로그램이 허리부위에 반복적으로 수축과 이완을 지속해 허리를 마사지하고 허리둘레를 감소시킨다. 윗몸일으키기와 유사한 운동효과를 나타내는 `앤바디 플러스`는 팔, 허벅지, 엉덩이 등 원하는 위치에 접착식 패드를 벨트에 붙여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휴대도 용이하다.
17일 방송하는 `코체 슈퍼스타 700 안마의자 렌탈 서비스`는 37개월 동안 유지, 보수, 관리 비용을 전혀 부담하지 않는 안마의자다. 지압, 주무름, 두드림, 손날 두드림, 3D 입체 복합안마 5가지 안마기능이 탑재됐다. 스피커와 헤드셋도 포함돼 안마와 음악감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육체 피로가 지속되면 전신 권태감, 관절통, 근육통 등으로 업무 능력 저하와 함께 우울증, 불면증이 발생할 수 있다”며 “체내 흐름을 촉진시켜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고, 피로물질을 제거하는 마사지 상품으로 명절 스트레스와 심신의 피로를 말끔히 씻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창욱기자 monocl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