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코리아, 새학기 `희망 델` 페스티벌 진행

델 인터내셔널(대표 김경덕, 이하 델코리아)가 본격적인 졸업·입학시즌을 맞아 새학기 `희망 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1월에 진행한 이벤트에 이은 2차 이벤트로 고급 사은품 증정 외 1년 고객과실 및 사고 무료 보상, 상품평 이벤트 등 다양하다.

회사는 인스피론과 XPS 전제품 구입 시 무상으로 `델 불안ZERO 서비스 1년`을 제공한다. 델 불안ZERO 서비스는 고객 과실 및 사고에도 부품 교체 등 수리 또는 교환을 쉽고 빠르게 해결해주 보상제도다. 이와 함께 제품 구입시 노트북 가방과 무선 마우스를 증정한다.

데스크톱 구입시에는 마우스, 키보드부터 마우스패드, 멀티탭, 스피커 등을 포함한 최대 5종 사은품을 증정한다. 델의 인기제품인 올인원 PC 인스피론 원 2330을 구입하면 터치펜을 함께 제공한다.

회사는 울트라북 인스피론 15z, XPS 13, XPS 14 제품을 구매 후 공식홈페이지(http://www.dell.co.kr)에 상품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사은품도 증정한다.

델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졸업·입학시즌을 맞아 새로운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델 제품과 함께 희망찬 시작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상세 정보는 델 코리아 홈페이지(www.dell.co.kr)나 전화 문의(080-850-505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창욱기자 monocl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