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 게임 ‘리틀레전드for Kakao’의 출시를 앞두고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전했다.
‘리틀레전드 for Kakao(이하 리틀레전드)’는 다양한 직업의 영웅을 고용해 모험을 즐기면서 동시에 마을을 성장시켜 나가는 세계최초 실시간 소셜 RPG로, 3월 19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동시에 출시 될 예정이다.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서는 카카오톡 지인들과 사냥터와 던전에서 다양한 몬스터를 함께 처치해 나가면서 협력과 경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컴투스는 리틀레전드 for Kakao’ 출시를 알리기 위한 사전 이벤트를 3월17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컴투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참여가 가능하며 유저 본인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한 후 자신의 페이스북과 카카오톡 중 하나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친구에게 이벤트를 소개하게 된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1만원 상당의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지급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삼성 울트라 노트북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4월 4일 컴투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고, 게임 아이템의 경우 ‘리틀레전드 for Kakao’가 출시 된 이후 순차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이종민 기자 lj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