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가 오는 17일까지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와 함께 상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내 차가 얼마인지 무료로 알아볼 수 있으며, 차를 팔고 싶은 소비자들은 바로 ‘팔아줘엔카’를 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00명을 뽑아 엔젤리너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4월30일까지 SK엔카 직영센터에 차를 판매한 모든 회원에겐 10만원 모바일 주유권을 준다.
내 차 가격을 알아보려면 티켓몬스터 홈페이지에서 무료 견적 이벤트를 신청을 한 뒤 SK엔카 직영몰(www.encardirect.com)에서 내 차 가격을 문의하면 된다. 문의 후 24시간 이내 이메일 또는 전화로 답변 받을 수 있다.
SK엔카 마케팅부문 최현석 부문장은 “중고차는 같은 모델이라도 주행거리, 사고유무 등 다양한 조건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본인 차의 정확한 중고차 가격을 알기가 어렵다”며 “지금 당장 차를 팔지 않더라도 항상 평소 시세를 체크한다면 좋은 시기에 만족스러운 가격으로 중고차를 판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K엔카 직영몰은 지난해부터 제조사, 모델, 등급, 연식, 주행거리, 미션, 색상, 옵션 등을 입력하면 중고차 거래 가격을 알려주는 1대1 고객 맞춤형 상담 서비스인 ‘팔아줘엔카’를 실시해왔다.
한편, SK엔카 영등포센터 10주년을 기념하는 룰렛이벤트도 4월24일까지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당첨자에겐 최고 3백만원 모바일 주유권, SK엔카 USB, 커피 기프티콘 등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