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파워샷 N` 등 개성 강한 콤팩트 카메라 7종 공개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 강동환)은 27일 각기 다른 개성과 성능을 자랑하는 2013년 상반기 신제품 콤팩트 카메라 7종을 공개했다.

신제품 카메라는 `파워샷 N` `익서스 255 HS` `익서스 135` `익서스 132` `파워샷 SX270 HS` `파워샷 SX280 HS` `파워샷 A2500`이다. 기능별 특징에 따라 가격대도 세분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캐논이 콤팩트 카메라 시장의 활로를 개척할 2013년 캐논의 신제품 콤팩트 카메라 7종을 공개했다.
캐논이 콤팩트 카메라 시장의 활로를 개척할 2013년 캐논의 신제품 콤팩트 카메라 7종을 공개했다.

캐논은 세계 최초로 렌즈 경통 주위의 링을 눌러 촬영하는 방식의 파워샷 N으로 콤팩트 카메라의 조작방식을 독특하게 바꿔놓았다. 이 제품은 셔터 버튼과 줌 레버를 없앤 직관적 디자인, 다양한 이미지를 얻을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샷`, SNS 연동 등으로 사진 촬영의 즐거움을 극대화했다.

강동환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대표는 “신제품 7종은 스마트폰 카메라나 미러리스 카메라와 차별화된 콤팩트 카메라만의 특징을 오랜 시간 연구한 결과”라며 “뚜렷한 개성으로 각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적합한 콤팩트 카메라로 카메라 시장의 활로를 개척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