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텍, 임베디드 디자인-인 포럼 개최

어드밴텍(지사장 정준교)은 글로벌 파트너사인 인텔, 마이크로소프트, 맥아피와 함께 오는 4월 3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 엘하우스홀에서 `어드밴텍 임베디드 디자인-인 포럼 (ADF)`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인 이번 행사는 급격하게 변화하는 임베디드 기술과 패러다임에 초점을 맞춰 인텔리전트 시스템과 관련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집중 조명할 계획이다. 임베디드 기술을 개발하는 개발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정준교 어드밴텍 한국 지사장은 “임베디드 발전 시장 및 적용 분야는 무궁무진하다”며 “이런 솔루션데이를 열어 임베디드 관련 새로운 정보를 고객에게 알림으로써 업계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말했다.

어드밴텍의 임베디드 컴퓨팅 제품은 디지털사이니지, 공장 자동화, 교통, 키오스크, 포스(POS) 메디컬, 게임머신 등의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폭넓게 적용되고 있다. 어드밴텍은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임베디드 OS 공인 총판으로서 산업용 하드웨어 제품과 MS OS를 함께 제공, 맥아피의 보안 솔루션도 제공하는 토털 임베디드 솔루션 제공 업체이다.

온라인 사전 등록에 한해 참가비는 무료다. 참석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온라인 사전 등록은 홈페이지(www.advantech.co.kr/adf)에서 가능하며 행사문의는 어드밴텍 마케팅팀(02-3660-9458)에 문의하면 된다.

김창욱기자 monocl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