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스포츠웨어 브랜드 험멜코리아(대표 변석화)가 지난 1923년 창립된 이후 올해로 90주년을 맞이하여 할인 행사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험멜코리아는 90주년 기념 티셔츠를 두 가지 색상의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한다. 오는 18일부터 험멜 본사 직영매장과 롯데 백화점(구리점, 노원점, 중동점, 영등포점, 청량리점), 구로 마리오아울렛 험멜 매장에서 9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무료로 증정될 예정이며, 행사는 각 지점 별 물량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롯데백화점(구리점, 노원점, 중동점, 영등포점, 청량리점) 험멜 매장에서는 4월 한 달간 매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5시 사이 90분 동안 최대 60%까지 타임 세일을 진행한다. 구로 마리오아울렛 험멜 매장에서도 4월 11일까지 90주년을 기념해 대형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9일부터 18일까지 험멜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hummel_story)에 90주년 축하 댓글을 달거나 험멜 공식 트위터(@hummel_story)를 팔로우 하고 축하 RT를 하면 추첨을 통해 90주년 기념 티셔츠(9명)와 험멜 슈즈(9명), 험멜 니트 바지(9명)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험멜코리아 관계자는 “험멜 창립 90주년을 맞아 고객이 보내주신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험멜은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스포츠웨어를 선보이고 국내 스포츠 후원 사업을 활발히 전개하여 스포츠 발전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험멜은 90주년을 기념해 모바일 축구 게임 ‘험멜 풋볼 게임(Hummel Football Game)’을 출시했다. 게임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게임 내 별도의 이벤트 코너를 통해 클럽 유니폼 또는 험멜 제품을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