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베이비(대표 이의환)는 디럭스 유모차 ‘리안 스핀LX’ 모델을 오는 17일(수) 오전 11시30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판매되는 리안 스핀LX 유모차는 지난 1월 맘앤베이비 엑스포를 통해 공개된 후 2일만에 박람회 기간 중 판매 물량으로 준비한 전량을 완판하며 인기를 과시한 모델.
이에 앞선 지난해 12월에는 소비자 시민모임의 국내외 유모차 비교 평가에서 리안 스핀 유모차가 고가의 유명 외산 브랜드 보다 앞선 ‘만족’ 등급을 획득해 주목을 받기도 했다.
리안 스핀LX 유모차는 360도 회전되는 프레임을 통해 한 손으로 손쉽게 양대면 전환이 구현되어 이동 중에도 간편하게 아이를 돌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인 제품이다.
작은 흔들림에도 민감한 신생아의 머리에 전달되는 충격을 줄여주기 위해 일반 고무 타이어가 아닌 대형 에어타이어를 채택해 흔들림이 적으며 바퀴 모두에 충격흡수 서스펜션 기능을 추가하여 비포장 길에서 보다 안정된 핸들링은 물론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또한 요람형 시트를 별도로 구매할 필요 없이 손쉬운 버클 조작만으로 요람모드와 유모차모드 변형이 가능해 간이침대처럼 편안하게 눕혀 이동할 수 있고 유모차에 신생아용 카시트 장착이 가능해 보다 편리한 야외활동을 돕는다.
색상은 봄철에 어울리는 밝고 화사한 ‘스트로베리 레드’, ‘블랙베리 퍼플’, ‘캐리비안 블루’ 등 총 3종.
에이원베이비는 이번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리안 스핀LX의 온라인 최저가 보상제는 물론 17만원 상당의 사은품(풋머프, 캐리콧커버, 이너시트, 방풍커버, 컵홀더)을 구매자 모두에게 제공하며 함께 방송되는 영국 5성급 조이 스테이지스 카시트를 세트로 구입하면 27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리안 스핀LX 유모차는 17일 수요일 오전 11시 30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이원베이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loveryan)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