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린 프로모션이 프랑스(FRANCE)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인 ‘프리건(FREEGUN)’을 런칭 했다고 밝혔다.
프리건(FREEGUN)은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는 젊은이들에게서 영감을 얻어 탄생 된 프랑스 라이프 스타일언더웨어 브랜드다.
프리건 드로즈는 화려한 색감과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패션에 민감한 20대 젊은 이들이 주요 소비자층을 이루고 있으며, 현재 유럽과 미국 등 큐티섹시한(Cutie Sexy)한 언더웨어로 인기가 높다.
업체 측에 따르면 프리건 언더웨어(FREEGUN UNDERWEAR)는 기존 언더웨어에서 볼 수 없었던 유니크한 디장으로 귀엽고 섹시한 느낌을 주며,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프랑스 특유의 개성 있는 색채감을 자랑한다.
또한 특정 원단 부분에만 디자인을 한 것이 아니라 원단 전체를 프린트한 디자인으로 프랑스 특유의 디자인과 생동감 및 세련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프리건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남성언더웨어 신상품을 매달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며, 여름에는 키즈 및 여성 언더웨어도 계획 중에 있다. 그리고 홈쇼핑 및 오프라인에서도 프리건의 패션언더웨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프리건코리아는 ETN ‘선우의 필링업 시즌3’과 MTN 머니투데이 ‘곽현화의 매거진S’ 에서 방영된 바 있으며, 드림파크문화재단을 통해 시민문화도서관 건립 및 운영을 위한 도서 구매비 기부에도 참여 하고 있다.
프리건 언더웨어(FREEGUN UNDERWEAR)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freegun-kore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