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페이스, 갤럭시S4 출시에 맞춰 공격적 마케팅 실시

25일 갤럭시S4가 국내에 출시될 예정이다. 상반기 이슈 모델인 만큼 소비자들은 연일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고, 갤럭시S4 출시만큼이나 관련 스마트폰 액세서리 역시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아이페이스, 갤럭시S4 출시에 맞춰 공격적 마케팅 실시

스마트 주변기기 전문 디자인 브랜드 아이페이스(http://www.ifacemall.com) 측은 갤럭시S4 출시에 맞춰 아이페이스 신제품 역시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이페이스의 인기 시리즈인 퍼스트클래스와 레볼루션은 물론 갤럭시S4만을 위한 새로운 브랜드 역시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갤럭시S4의 출고가가 90만원 대 후반으로 알려진 가운데 고가의 스마트폰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은 자신의 스마트폰을 외부 충격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케이스를 선호하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분위기에 맞추어 아이페이스는 충격 방지는 물론 탁월한 그립감과 디자인으로 갤럭시S4 구매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겠다는 입장이다.

아이페이스 측은 갤럭시S4 출시에 맞춰 신제품은 물론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줄 수 있는 프로모션 또한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먼저 삼청동에 아이페이스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고 갤럭시S4 신제품 케이스를 소비자들에게 발 빠르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동시에 온오프라인 마케팅 강화를 통해 다양한 방면으로 갤럭시S4 고객을 사로잡기 위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