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view]바빠 바빠! 은행은 지금 SNS 중…

[ETview]바빠 바빠! 은행은 지금 SNS 중…

금융권 `통합형 SNS 경쟁`...상품에서 창구까지 SNS 접속<기사 바로보기>

금융권에 새로운 고객 유입 툴로 `통합형 소셜네트워킹서비스(SNS)가 새롭게 재조명받고 있다.홍보수단에서 벗어나 SNS를 금융상품에 직접 융합하거나 지점과 바로 연결하는 금융 창구로 활용하는 것이다. 신규 고객 유입 창출 효과가 커 금융사가 사활을 걸고 공격형 SNS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급증하는 환경전문인력 수요…융합 능력 갖추면 세계가 무대<기사 바로보기>

기후변화 및 물 부족으로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환경산업에도 실무형 인재 바람이 불고 있다. 환경산업이 해외시장 진출을 노리는 등 성장기에 접어든 상황에서 기초 경쟁력을 가늠할 역량 있는 인력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전략 프리미엄 기기 시장, 일체형이 장악<기사 바로보기>

터치스크린패널(TSP266) 시장이 양분되고 있다.초기에는 인듐주석산화물(ITO)필름 두 장에 가로·세로 전극을 입혀 패널을 만들었지만 디스플레이나 커버글라스에 직접 전극을 형성할 수 있는 일체형 기술이 등장했기 때문이다.

스마트폰·반도체 호조…봄바람 솔솔 부는 국내IT기업<기사 바로보기>

스마트폰과 반도체·부품의 호조에 힘입어 삼성전자 등 국내 IT기업이 선전하고 있다. LG전자는 1분기 매출 14조1006억원, 영업이익은 3495억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6.8%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