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베이비(대표 이의환)는 ‘리안 스핀LX’ 유모차를 현대홈쇼핑을 통해 오는 28일 앵콜 방송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현대홈쇼핑 앵콜 방송에서는 지난 4월 1,000대 완판 기록을 세운 ‘리안 스핀 LX’ 유모차를 온라인최저가(방송당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영국 ‘조이 스테이지스’ 카시트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에이원베이비 측은 여름시즌을 맞이하여 제품을 구입하는 구매자 전원에게 총 5가지, 23만원 상당의 쿨패키지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함께 방송되는 영국 ‘조이 스테이지스’ 카시트까지 세트로 구매 시에는 5가지 사은품에 목베게와 블랭킷, 모기장과 쿨시트까지 총 32만원 상당의 사은품도 증정된다.
‘리안 스핀LX’ 유모차는 신생아부터 4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디럭스형 유모차로 360도 회전되는 프레임을 통해 한 손으로 손쉽게 양대면 전환이 구현되어 이동 중에도 간편하게 아이를 돌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작은 흔들림에도 민감한 신생아의 머리에 전달되는 충격을 줄여주기 위해 대형 에어타이어를 채택해 흔들림이 적으며 4개의 바퀴 모두 충격흡수 서스펜션 기능을 갖추고 있어 안정된 핸들링과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구성 색상은 ‘스트로베리 레드’, ‘블랙베리 퍼플’, ‘캐리비안 블루’ 등 총 3종이다.
앞서 ‘리안 스핀LX’ 유모차는 소비자시민모임의 국내외 유모차 비교 평가에서 일부 고가의 수입브랜드보다 앞선 ‘만족’ 등급을 획득했으며 지난 1월 일산 킨텍스 박람회에서는 전시 이틀 만에 완판을 기록하며 주목을 끌었다.
함께 방송되는 ‘조이 스테이지스’ 카시트는 신생아부터 7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카시트로 까다로운 유럽안전인증과 올해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디자인 어워드 ‘2012 레드닷’에서 특별상을 수상한 브랜드다.
에이원베이비 담당자는 “지난 방송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여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최고의 구성품과 방송당일 온라인최저가로 앵콜 방송을 진행하게 됐으며 여름시즌을 맞아 꼭 필요한 모기장과 쿨시트까지 포함한 풍성한 사은품 증정으로 지난 방송 못지 않은 소비자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리안 스핀LX’ 유모차는 5월 28일(화) 오전 10시 20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방송된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