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오스크코리아(대표 이명철)은 냉장고형 투명디스플레이 `아이스4K 쿨러도어(ICE4K 냉장고 도어)`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키오스크코리아는 기존 55인치 투명 냉장고형 제품에 이어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한 도어 형태 제품을 개발했다.
![전면과 후면, 듀얼오픈이 가능한 투명디스플레이 `아이스4K 쿨러도어](https://img.etnews.com/photonews/1305/435541_20130531143009_212_0001.jpg)
아이스4K 쿨러도어는 우수한 도어 디자인에 온도 조절 기능을 탑재해 디스플레이의 색상, 안정성을 도모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 신제품은 키오스크코리아의 멀티 디스플레이 시스템 및 싱크(SYNC) 기능을 지원해 쇼케이스 시스템의 기능을 최대한 살릴 수 있도록 했다. 이 제품은 동일한 영상을 동시에 디스플레이 하거나, 여러 화면을 연속된 화면으로 디스플레이가 가능하다.
키오스크코리아는 투명LCD 제품 기술력을 바탕으로 관련 업계와의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관련 부품단위로 투명 LCD와 부품을 공급한다.
이제필 키오스크코리아 부장은 “키오스크크리아의 기술력이 녹아있는 신제품을 비롯해 다양한 부품 단위의 공급으로 투명 디스플레이 산업의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