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전기㈜(대표 김영우)는 올해, 여름을 처음 함께 맞이하는 신혼부부를 위해 ‘신혼부부 실속 살림장만 선풍기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일전기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결혼기간 1년 미만의 신혼부부 100쌍에게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선풍기인 ‘초초미풍 아기바람’ 시리즈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초초미풍 아기바람’ 선풍기는 나뭇잎이 살짝 흔들릴 정도의 실바람과 비슷한 풍속인 0.65m/s 정도의 약한 바람을 제공, 체온저하 없이 영유아에게 쾌적한 바람을 전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인 제품이다.
피부의 수분 증발을 방지하는 약한 바람으로 아기가 오랜 시간 선풍기 바람에 노출되어도 체온을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약한 바람을 내면서도 소음이나 진동을 억제하는 기술력을 인정받아 한국표준협회가 수여하는 ‘2013 대한민국 신기술 혁신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특히 초초미풍 아기바람 선풍기는 한일전기의 기술력이 응집된 강력 ‘레드모터’를 사용해 35W의 1등급 에너지소비효율을 자랑한다. 안심타이머 기능으로 선풍기 작동과 동시에 2시간 후 자동으로 선풍기 전원이 꺼지기 때문에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 역시 장점이다.
구매방법은 한일전기 직영쇼핑몰 ‘마이한일’에서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상품의 20% 할인 쿠폰을 받고, 주문서 작성시 쿠폰을 적용하면 된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선착순 100대 한정으로 진행된다.
한일전기의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일전기 공식 쇼핑몰 마이한일(www.myhanil.co.kr)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