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슐커피 온라인 쇼핑몰인 ‘커피가’가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인 스위스 ‘ECC 캡슐커피’의 국내 론칭 1주년을 기념해 2천명 규모의 무료 시음 체험단을 모집중이다.
커피가 측은 ECC 캡슐커피가 지난 1년간 성공적으로 국내 시장에 안착했다고 평가하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ECC 캡슐커피의 장점인 부드러운 맛과 친환경 제조법, 합리적인 가격 등을 다시 한 번 검증받고자 이번 기회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ECC 캡슐커피 무료 시음 체험단 참가 신청은 오늘(8월 7일)부터 8월 31일까지 커피가 홈페이지에서 이루어 진다.
일반회원으로 등록하는 선착순 2천명에게 ECC 캡슐커피 2팩을 제공하고, ECC 캡슐커피의 시음 후기를 커피가 홈페이지 또는 개인 블로그에 올린 이들 중 우수자 50명에게 추가 경품을 증정한다. 맛에 대한 표현력이 가장 뛰어난 1명에게는 진에어 제주 왕복항공권 2매를, 나머지 49명에게는 ECC 캡슐커피 10팩을 줄 예정이다. 우수 후기작성자는 내달 3일 커피가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한편 커피가는 세계적인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를 엄선하여 수입/판매하는 온라인 멤버십 쇼핑몰로, 네스프레소와 Vesconi, ECC 등의 캡슐을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다. 직수입 또는 병행수입으로 다양한 캡슐커피를 보다 저렴하게 공급하기 때문에 캡슐커피 마니아들 사이에 잘 알려진 곳이다. 회원제 할인몰이어서 서비스 가입 후 연회비를 결제하면 회원 등급별로 20~40% 할인된 가격에 커피캡슐을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