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화석유가스(LPG) 전문기업 E1은 `김연아 선수 전국민 응원 릴레이` 행사를 내달 4일 서울 용산CGV에서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김연아 선수 전국민 응원 릴레이 행사는 김 선수의 시즌 개막 전 마지막 공식 무대다. E1은 이날 응원 행사에서 팬들이 손수 제작한 영상과 응원제작물 전시, 상영으로 김 선수에게 힘을 보탤 계획이다. E1은 E1오렌지카드 회원을 비롯한 전국민을 대상으로 김연아 선수를 응원하는 응원 콘텐츠 공모전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공모전에는 E1오렌지카드 홈페이지(e1orangecard.com)에서 △김연아 선수를 응원하는 UCC △김연아 선수와 관련된 사연 △응원메시지 세 가지 부문으로 응모할 수 있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참가자들은 내달 4일 열리는 현장 이벤트에서 김연아 선수를 직접 만날 수 있다.
응원UCC의 경우 김 선수의 선전을 기원하는 동영상, 이미지 등 다양한 형태로 응모할 수 있으며, E1은 독창적인 응원 콘텐츠를 올린 응모자 중 50명을 내달 4일 진행하는 현장 이벤트에 초대한다.
E1 관계자는 “전국민 응원 릴레이 이벤트는 시즌 개막과 함께 대외활동을 중단하는 김연아 선수를 응원하고, 소치에서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마련했다”고 말했다.
함봉균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