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음악 테마로 캠핑행사 연다

쌍용차, 음악 테마로 캠핑행사 연다

쌍용자동차가 3040세대를 위한 음악과 공감을 테마로 ‘뉴 코란도 C’ 고객 대상 캠핑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3040 사운드오브뮤직 캠프(Sound of Music Camp)’는 뉴 코란도 C 구매자를 대상으로 10월 12~13일과 19~20 두 차례에 걸쳐 경기 양평군 설매재 자연휴양림과 충북 제천시 평산 오토캠핑장에서 각각 개최한다.

이 행사에선 뮤직 아티스트를 초청해 열리는 K-POP 콘서트 등 주요 구매층인 30~40대 고객들이 함께 추억을 나누며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더불어 캠핑용품을 경품으로 내걸고 벌이는 즉석 이벤트 및 ‘추억의 오락실’과 ‘추억의 과자 만들기 체험’ 등 참가자들의 어린 시절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한다.

이번 ‘3040 사운드오브뮤직 캠프’는 9월30일까지 뉴 코란도 C 출고자가 대상이며, 쌍용자동차 오토매니저 블로그(blog.smotor.com)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캠핑 장비를 준비하지 못한 참가자에겐 렌탈 서비스를 제공한다. 각 차수 별로 50가족, 총 100가족(4인 기준)을 초청하며, 추첨 결과는 10월 2일 발표하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한편, 쌍용차는 지난 7일 서울마리나에서 내외관 디자인을 혁신적으로 변경하고 선호도 높은 편의품목을 새로 적용, 상품성을 높인 뉴 코란도 C를 공식 출시했다.

박찬규 RPM9 기자 sta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