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컴즈 "네이트에서 스타의 패션 정보를 한눈에"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한상)의 최신 패션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스타일 섹션`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한상)의 최신 패션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스타일 섹션`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한상)는 최신 패션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스타일 섹션`을 포털 네이트에 론칭했다.

스타일 섹션에서는 국내에서 스타의 스타일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용자는 `스타패션` 코너에서 스타의 일상생활과 방송에 나온 패션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가령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에서 아이유가 입고 나온 러블리 룩이 궁금한 시청자가 있다면, 네이트 스타일에서 아이유의 드라마 패션 관련 콘텐츠를 읽고 연관 블로그에서 아이유의 패션 소품이나 메이크업, 액세서리 정보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SK컴즈 관계자는 “여기에 이른바 `네티즌 조사단`의 댓글을 이용해 전문매체도 미처 확인하지 못한 `1인치`까지 속속들이 챙길 수도 있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네이트 스타일에서는 패션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오늘의 룩` 코너와 신상 뷰티 제품을 항상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테스터 모집` 코너도 있다.

김영애 포털서비스팀장은 “남녀노소 모두 멋을 추구하는 요즘 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 서비스로 11월께 이용자가 자신만의 스타일을 공유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할 계획”라고 밝혔다.

전지연기자 now2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