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스킨, '하우스 스툴 매트' 신제품 출시!

디자인스킨, '하우스 스툴 매트' 신제품 출시!

지난 8월 (주)디자인스킨(대표 송성진)에서 신제품 하우스 스툴 매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하우스스툴 매트는 기존 집으로 변형되는 하우스매트와 소파 사용이 가능한 스툴매트의 결합으로 두 가지 기능이 매트 한 장으로 모두 충족된다는 점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하우스스툴 매트는 기본 폴더형 매트를 넘어 집으로 변형이 가능하여 아이에게 아늑한 놀이공간을 만들어준다. 집 안에서 창문을 열고 닫으며 인지발달에 도움을 주는 까꿍놀이, 신체발달에 도움을 주는 터널놀이 등이 가능하며, 세우면 사회정서 발달에 도움을 주는 역할놀이까지 가능하다고 한다.

특히, 매트 끝부분에 달린 스툴은 하우스를 고정시켜주어 무너지지 않는 안전한 공간을 제공하며,독서습관에 도움을 주는 소파, 테이블 사용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본 제품은 특허출원(10-2012-0050397) 됐으며, 내장재는 디자인스킨 아기매트 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한 소프트 에너지패드를 사용했다. 소프트 에너지패드는 표면이 빗살무늬로 성형되어 바닥에 쉽게 밀리지 않으며, 충격흡수 기능이 뛰어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주)디자인스킨 송성진 대표는 “아이가 아늑한 나만의 공간을 갖고자 하는 것은 정서적 안정을 위한 자연스러운 현상이다. 제품디자인 이전에 아이가 가진 욕구를 제대로 파악하는 과정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다. 앞으로도 이러한 과정을 통해 정서적, 신체적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 개발에 앞장서겠다.“ 라며 놀이매트로 인한 학습효과까지 고려하는 의지를 보였다.

현재 하우스 스툴 매트는 (주)디자인스킨 공식 쇼핑몰(www.edesignskin.com)에서 예약판매를 시작했으며, (주)디자인스킨 공식 커뮤니티 카페디킨홀릭(http://cafe.naver.com/dikinholic/)과 추후 외부 사이트에서도 체험단 모집을 진행할 예정이다..

(주)디자인스킨은 특허 출원 총 16건 중 특허등록이 7건. 디자인출원 및 등록이 40여건으로 업계 최다 지식재산권 보유기업으로 알려져 있으며, 서울시와 특허청, 산업통상진흥원으로부터 특허산업발전에 기여한 IP특허스타기업으로 인증된 기업이다.

또한 지식경제부(현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2012년 우수디자인(GD마크)공모에 GD선정 및 키즈디자인 출산·육아부문대상(지식경제부장관상수상)을 수상을 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