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및 지식교육 전문 업체 ㈜팀버튼(Team Button, 대표 김우정)은 오는 11일 오후 1시부터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백암 아트홀에서 신병철 외 7인이 펼치는 새로운 형식의 강연쇼 `팀버튼K`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강연쇼는 前 CJ그룹 CMO를 역임한 신병철 박사의 `키노트 스피치`를 시작으로 `성공적인 설득을 위한 법칙`, `소비자 갈등잡기`, `행복한 마케터가 되는 기술 훈련` 등 마케팅을 주제로 국내 마케팅 고수들이 그간 쌓아온 지식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팀버튼 관계자는 “기존의 강연이 대중적 인지도가 있는 명사 중심이었다면, 이번 강연회는 실력파 현장고수들의 실전지식이 공개되는 자리”라며 “마케팅과 지식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강연쇼에 참가할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참가 신청은 팀버튼 홈페이지 (http://swit.kr/BYD)에서 가능하며 마케팅에 관심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400명을 모집한다. 참가비는 무료. 자세한 사항은 이메일(mic@teambutton.co.kr)로 문의 가능하다.
한편, 팀버튼은 국내 최초로 기업예술교육을 만들고, 팀빌딩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업체로 8년간 4,000 회 이상의 교육을 수행한 기업교육회사로 현재 예술교육과 지식교육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