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관리 투표 93점 1위! “연예인도 깜짝”

여드름관리 투표 93점 1위! “연예인도 깜짝”

◇ 여드름관리 선호도 93점 1위 “블링3” = 토요일밤 11시에 방송되는 여자사심채널 패션N ‘Follow美’는 지난 20일 방송에서 피부트러블로 인한 여드름관리 방법을 가격대별로 소개해 시청자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었다. 팔로우미에서는 여드름 폭발로 고생하고 있는 Miss 화산녀들 3명을 선정하고 리얼 체험을 진행하였다. 각자의 여드름 상태를 1차로 측정하고 여드름관리를 위한 3가지 방법을 선택해서 2주간의 테스트 결과를 발표했다.

피부과에서 60만원이라는 비용으로 관리하는 방법, 20만원대 화장품을 이용하는 방법, 그리고 여드름치료기를 이용해 추가 지출비용 없이 반영구적으로 관리하는 방법을 실제체험자 3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는데 여드름치료기 블링3 제품이 93점으로 선호도 1위를 차지했다.

<b>▲ 블링3 여드름치료기는 가격대비 만족도에서 1위를 차지했다.</b>
<b>▲ 블링3 여드름치료기는 가격대비 만족도에서 1위를 차지했다.</b>

◇ 여드름의 과학, 원리를 알면 간단하다 = 여드름은 10대 사춘기부터 40대 중년까지 고민하고 있는 피부질환 중의 하나다. 매년 수면부족과 스트레스로 청소년뿐만 아니라 성인까지 여드름으로 고민하고 있다. 예전에는 여드름 환자의 평균 연령이 20세 미만이었지만 요즘은 26~27세로 크게 늘었는데 그만큼 성인 여드름 환자가 급증한 것.

스트레스가 쌓이면 호르몬이 증가해서 피지가 많아진다. 그렇다면 피지가 많아진다고 여드름이 되는 건가? 물론 그렇지 않다. 여드름이 곪는 건 피지를 먹고 사는 바이러스인 여드름균(P-acnes)이 염증 반응을 일으키기 때문이다. 그런데 이 균은 산소가 없으면 잘 번식하는 특성으로 평소에는 가만히 있다가 피지나 각질이 많이 쌓여서 피부 안으로 유입되는 산소량이 적어지면 급격하게 늘어나 여드름을 만드는 것이다.

흔히 사람들은 여드름을 일시적인 생리현상으로 간주해 버리기 일쑤인데 자칫 관리를 소홀히 할 경우 영구적인 흉터를 남길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여드름 때문에 피부과에서 큰 비용을 지불한다면 이 또한 낭패다. 그렇다면 여드름 고민으로부터 어떻게 해결을 할까.

<b>피지를 먹고 사는 여드름균이 염증을 일으키면 여드름이 된다.</b>
<b>피지를 먹고 사는 여드름균이 염증을 일으키면 여드름이 된다.</b>

◇ 볼펜, 면봉 대신 ‘온열 여드름치료기’ = 외모가 경쟁력인 시대, 여성뿐 아니라 남성 사춘기 청소년들도 피부 관리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지만 바쁜 일상과 학업으로 인해 시간도 없고 전문 클리닉을 받기 위해서는 상당한 비용의 지출도 각오해야 한다.

대부분 손이나 볼펜, 면봉을 통해 여드름을 짜내고 있지만 이는 손에 있는 세균을 여드름부위로 옮겨 상태를 더욱 악화하고, 자국이나 흉터를 남길 수 있기에 자제해야 한다. 최근 병원에 가지 않고 가정에서도 흉터 걱정 없이 안전하게 치료할 수 있는 휴대용 온열치료기가 등장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 골치 아픈 여드름, 초간편 해법은? = 여드름 때문에 반드시 병원을 찾을 필요는 없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하면서 여드름을 관리할 수 있는 의료기기도 있다. 기존 제품을 리뉴얼한 블링3은 여드름 치료 시 얼굴이 더 선명하게 잘 보일 수 있도록 거울 기능을 강화했고 여드름균을 파괴하는 블루라이트와 레드라이트를 각각 0∼2분, 2분∼2분 30초 동안 피부 깊숙이 침투시켜 여드름의 치료기능 및 재발, 피지 억제 효과를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b>레드라이트와 거울 기능이 업그레이드 된 2013년형 여드름치료기 블링3</b>
<b>레드라이트와 거울 기능이 업그레이드 된 2013년형 여드름치료기 블링3</b>

또한 47.2℃∼49.4℃ 고온의 열(Heat Energy)을 발생시켜 여드름을 치료하지만 피부에 화상, 흉터, 손상을 주지 않는다. 디지털 온도제어에 의한 열충격 제어방식, 과충전, 과방전, 과전류 보호기능(FET)을 채용해 기기에서 발생하는 열을 일정한 온도로 유지시킬 수 있어 뾰루지, 화농성, 성인 여드름에 적합하다.

국내 식약청의 피부자극 테스트 및 유럽연합의 인증기관인 CE로부터 의료기기 허가를 통과해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이밖에도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작고 가벼운 USB 충전식 콤팩트 사이즈로 여성용 파우치에도 쉽게 들어갈 수 있어 예상치 못한 여드름을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언제든지 치료할 수 있다.

임상보고서에 따르면 초기 화농성 여드름의 경우에는 치료 및 예방 효과가 크다. 세라믹 온열팁에서 나오는 펄스열 온도를 고려해서 1회 치료시간은 2분 30초, 24시간 안에 치료 효과를 볼 수 있다. 한 부위에 3~4시간 간격이므로 1일 최대 3~4회까지 사용 가능하다.

블링3은 기존에 사용했던 레이저 기술의 단점을 보완한 여드름치료기로 제품출시와 동시에 동남아 수출을 달성했고 미국, 유럽, 일본, 중국 등지에서 선풍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공식판매사 ㈜천년넷은 “최근 빛의 스펙트럼을 이용하는 피부질환 치료방법이 각광받고 있는데 블링3은 비용과 시간을 들이지 않고도 가정에서 편안하고 손쉽게 여드름을 치료할 수 있어 청소년 및 여성, 성인여드름으로 고생하고 있는 남성들에게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블링3는 천년넷 생활건강쇼핑몰 웰피아닷컴(www.welpia.com)에서 인터넷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으며 기존 블링블링mini, 뉴블링블링2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 블링블링 여드름치료기 자세히 알아보기

http://www.welpia.com/shop/goods/goods_list.php?category=00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