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소형가전 온수매트, 더 똑똑해졌다

인기 소형가전 온수매트, 더 똑똑해졌다

쌀쌀해진 날씨에 온수매트가 집안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소형가전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온수매트 중에서도 ‘요즘 대세’로 불리는 웰퍼스 스마트 온수매트가 홈쇼핑을 비롯한 온라인몰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어 화제다.

라이프케어 브랜드 웰퍼스의 온수매트는 지난 14일 CJ홈쇼핑을 통해 소개됐다. 수 차례 홈쇼핑 온수매트 방송을 통해 완판된 전례가 있는 웰퍼스 스마트 온수매트는 이번 방송에서도 대박 행진을 이어갔다. 기존의 전기장판이나 전기매트와 달리 기능성과 안전성이 월등하게 높고, 타사의 온수매트보다 더욱 스마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이와 관련해 브랜드 관계자는 “자사의 온수매트는 첨단기술을 적용한 스마트한 소형가전 보일러”라면서 “온돌방과 같은 따뜻한 온기를 품은 웰퍼스 스마트 온수매트에서 편안한 휴식과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고 전했다.

웰퍼스 스마트 온수매트는 다양한 장점을 가진다. 일단 기존의 전기장판과 달리 전자파 발생의 우려가 없고, 전기 합선으로 인한 화재가 낮다는 점이 눈에 띈다. 이는 매트 안에 호스를 내장, 이 곳을 순환하는 물을 데워 난방 효과를 내는 것이기 때문에 가능하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여타의 온수매트 중에서도 가장 돋보이는 ‘스마트한 기능’은 웰퍼스 스마트 온수매트만의 자랑이다. 기본숙면, 쾌적숙면, 포근숙면의 3단계의 숙면모드는 사용자가 아늑하고 편안하게 수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스마트폰에서 앱을 다운 받으면 휴대폰을 리모컨처럼 활용할 수 있고, 주요 기능을 음성으로 안내해주는 기능을 통해 온수매트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타 온수매트 제품과 비교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는 점 또한 소비자들이 웰퍼스 온수매트를 선호하는 이유 중 하나. 갖가지 스마트한 기능이 구비된 기기를 큰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어 효율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소비자들의 평이다.

또한, 소비전력 123W의 소비량으로 겨울철 전기세 고민을 덜 수 있고, 모터가 아닌 중기압을 이용한 진공흡입 순환방식을 채택해 모터를 사용하는 타사 온수매트에 비해 소음 걱정 없다.

자세한 사항은 웰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