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이 19일부터 마포구 홍대 거리에서 스포티 CUV 쥬크(JUKE)의 출시를 기념한 특별 팝업 스토어를 마련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9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홍대 상상마당 맞은 편에서 열리는 이번 쥬크 팝업 스토어(Pop-up Store)는 쥬크의 개성과 브랜드 인지도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첫날인 19일은 이종격투기 추성훈 선수와 팔씨름을 겨룰 수 있는 `추성훈을 이겨라` 이벤트가 열렸다. 일반인 대결을 통해 선정된 Top4가 추성훈과 최후 대결을 벌이게 되는데 최종 우승자에게는 애플 아이패드 미니(iPad mini), 2등부터 4등은 닛산의 500GB 외장하드가 증정됐다.
그외에도 행사기간동안 럭키 크레인(Lucky Crane), 스텝과의 다트 배틀(Dart Battle)을 통해 반얀트리 호텔 숙박권 및 스파 이용권, BOSE® IE2 오디오 헤드폰 등 경품이 제공된다. 팝업 스토어에는 쥬크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된다.
타케히코 키쿠치(Takehiko Kikuchi) 한국닛산 대표이사는 "2030 젊은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하는 쥬크를 선보이는데 젊음을 대표하는 홍대 거리가 안성맞춤"이라며 "이번에 개설된 팝업 스토어를 통해 쥬크의 장점과 개성을 알리고, 나아가 한국 소비자들에게 닛산 모델의 매력을 느껴볼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닛산은 쥬크의 성공적인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27일까지 홈페이지 (www.nissan.co.kr)를 통한 엠넷(Mnet)과 함께하는‘닛산 쥬크 출시 기념, 쥬크 만나고 MAMA 가자’ 이벤트도 실시한다.
`2013 MAMA(Mnet Asian Music Awards)`는 오는 11월 22일 홍콩에서 K-pop 스타들이 총 출동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닛산은 이벤트를 통해 5명에게 MAMA관람권 및 홍콩 현지투여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준엽 RPM9 기자 i_eg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