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가 겨울철 안전운행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르노삼성차의 서비스 브랜드인 `오토 솔루션`는 오는 12월 21일까지 부품을 점검하거나 교환하는 운전자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로맨틱 윈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전국 470여개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르노삼성차가 겨울철 사고를 예방하고, 보다 많은 이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는 게 회사의 설명.
배터리를 교환하는 운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SM3 1대를 증정한다. SM3를 받지 못하더라도 추가 선정된 2,500명에게는 1만원권 모바일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어컨 필터 교환시에는 200명에게 뮤지컬 맘마미아 VIP티켓 2매씩을, 나머지 2,500명에게는 1만원권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타이어를 1개에서 2개 교환할 경우에는 개당 1만원을, 3개 이상 교환할 경우에는 개당 1만5,000원을 할인해준다.
로맨틱 윈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추첨 결과는 2014년 1월 8일 발표할 예정이다. 점검 예약 및 문의는 르노삼성자동차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이 회사의 안경욱 애프터세일즈 담당이사는 "이번 겨울도 로맨틱 윈터 이벤트와 함께 안전하고 편안한 운전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만족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준엽 RPM9 기자 i_eg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