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11월과 12월 두 달간 GS칼텍스와 함께 포드의 대표적인 모델들을 시승하고 경품도 받는 ‘포드 특별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며, 전국 26개 전시장에서 포드의 플래그쉽 모델 ‘퓨전’을 비롯해 ‘포커스 디젤’, ‘익스플로러’를 직접 몰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GS&POINT(www.gsnpoint.com) 또는 KIXX(www.kixx.co.kr) 등 GS칼텍스 관련 사이트를 통해 시승을 예약 하면 된다. 예약자 중 선착순 2,000명에게 GS&POINT 2,000포인트도 적립해준다. 예약 후 전시장을 방문한 이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포드 퓨전(1대), GS칼텍스 100만원권 상품권(5명), CGV영화관람권 2매(100명)를 통 106명에게 주어진다.
포드코리아 마케팅 CMO 존슐트 부사장은 “GS칼텍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시승의 경험과 이벤트의 행운을 동시에 선사하는 기회를 마련하게 돼 기쁘다”며 “많은 이들이 참여해 변화하는 포드의 진면목을 발견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 기간 중 서울, 경기, 부산, 원주 등 7개 GS칼텍스 주유소에는 포드의 대표 차들이 전시되며, 현장에서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와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다.
오준엽 RPM9 기자 i_eg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