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A 인증대상 ICT부문]최우수상 보은전자방송통신 `방송용 비디오 모니터 (TXM-243T3G)`

TXM-243T3G는 TTA 품질 최고 등급인 Class-1S 인증을 획득한 방송용 모니터다. 1920×1080 Full HD OLED 패널을 탑재한 24인치 신제품으로 보은전자방송통신의 우수한 색재현 기술과 비디오 제어 기술이 바탕이 됐다.

[TTA 인증대상 ICT부문]최우수상 보은전자방송통신 `방송용 비디오 모니터 (TXM-243T3G)`

OLED 패널의 뛰어난 블랙 표시, 색 균일성, 빠른 응답특성을 극대화해 기존 모니터에서는 구현하기 힘든 탁월한 영상 품질을 제공한다.

12bit 비디오 프로세스를 장착해 어두운 부분에서 밝은 부분까지 그라데이션 특성이 우수하다.

`ITU-R BT.709` `EBU` `SMPTE-C`와 같은 국제 색표준을 정확히 만족시키는 마스터 모니터다. 이더넷을 통해 제어가 가능하며 USB를 통한 업데이트도 가능하다.

우영섭 보은전자방송통신 사장은 “수상을 통해 당사 기술력을 대외적으로 인정받는 계기가 되어 기쁘다”며 “차별화된 신제품 개발을 통해 국내 방송장비산업의 세계화를 주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싶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보은전자방송통신은 1986년 설립돼 방송용모니터, 무선송수신장치, 문자발생기 등 다양한 방송영상기기를 개발해 국내외 방송국과 수요기관에 공급 중이다. 수출비중이 70%에 이를만큼 해외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김시소기자 sis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