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면 탈수록 예뻐지는 이지택시 '솔깃'

타면 탈수록 예뻐지는 이지택시 '솔깃'

다양한 서비스로 고객들의 시선을 잡고 있는 이지택시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일명 `이지택시를 타면 예뻐진다`는 것. 이지택시 회원이면 누구나 청담퍼스트 성형외과와 센트리얼휘트니스(강남점), 오라클 피부과(압구정점)에서 2월 말까지 2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지택시 양성우 대표는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된 이유에 대해 "이지택시를 많이 이용하는 20~40대 여성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필요로 하고 좋아할 만한 혜택을 드리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어 "청담퍼스트 성형외과와 오라클 피부과, 센트리얼휘트니스는 실력과 서비스 면에서 믿을 수 있는 만큼 이지택시 여성회원들이 해당 서비스를 기쁜 마음으로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겉치레 식 혜택이 아니라 고객들이 원하는 혜택을 드리고 위해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지택시는 지난해 모바일 콜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이지택시` 두 번째 버전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지택시 앱은 택시를 이용할 고객이 자신의 위치를 설정하고 택시를 호출하면 근방에 있던 이지택시 기사와 1대 1로 연결해주는 서비스다. 빠른 배차와 간편성 및 안전성을 바탕으로 현재 동종업계에서 독보적인 리딩컴퍼니의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 11월에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제훈 대표)과 사회 공헌 활동 협약식을 가진 바 있다. 해당 협약을 통해 이지택시는 고객이 택시를 탑승할 때마다 회사가 일정 성금을 어린이재단에 기부하는 동시에 이지택시 기사의 자발적인 기부도 더해질 것이라고 밝혔다.

이지택시 앱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이번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이지택시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easytaxi)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