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YG 신인 위너 고백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이 그룹 위너(강승윤, 이승훈, 송민호, 남태현, 김진우) 멤버에게 깜짝 고백을 했다.
9일 오후 YG 공식 블로그와 유튜브, 포털사이트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위너TV` 5화 예고에서 위너 멤버들은 소속사 대선배인 빅뱅을 만난 모습이 그려졌다.
위너는 대기실에서 빅뱅과 마주하자 신인답게 군기가 바짝 든 모습을 보였다. 탑과 마주 앉은 남태현은 쑥스러운 듯 얼굴을 붉혔고, 강승윤은 태양 앞에서 두 손을 다소곳이 모아 시선을 보았다.
특히 지드래곤은 위너 중 누군가에게 미소 지으며 "나랑 사귈래?"라고 말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한편 위너는 지난해 10월 종영된 Mnet 예능 프로그램 ‘WIN’을 통해 세간의 주목을 받으며 YG 신인으로 데뷔하게 된 5인조 남성 그룹이다. ‘위너TV’는 강승윤, 이승훈, 송민호, 김진우, 남태현 다섯 멤버들의 유쾌, 발랄, 리얼한 일상은 물론, 본격적인 가수로 데뷔하는 과정을 담고 있다. 매주 금요일 밤 10시 케이블채널 Mnet과 포털사이트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방송된다.
한편 지드래곤 위너 고백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지드래곤, 위너 중 누구한테 고백했을까?", "지드래곤, 정형돈이 질린거야?", "지드래곤, 장난꾸러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