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멤버십 혜택 늘렸다

르노삼성, 멤버십 혜택 늘렸다

르노삼성자동차가 구매 고객에 필요한 혜택을 실용적으로 업그레이드한 ‘오토솔루션 르노삼성 멤버십’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오토솔루션 르노삼성 멤버십’은 그동안 구매 서비스로 제공하던 여러 프로그램을 통합한 게 특징이다. 소비자가 차를 산 다음 어떤 혜택을 필요로 하는지 연구하고, 아이템을 선별해 보다 체계화된 프로그램으로 새롭게 단장했다고 회사 관계자가 설명했다.

르노삼성 멤버십은 차종 별로 엔진오일, 오일필터 등의 소모품 교환 혜택을 강화하고, 차 구매 시 출고 사은품과 스마트 카드 키 배터리 교환 쿠폰을 준다. 여기에 홈페이지 내 온라인 고객관리 시스템 ‘마이 르노삼성’을 개선, 정비이력 및 기간별 혜택 안내 등 맞춤서비스를 제공한다.

SM7 구매자 대상 서비스도 강화한다. 소모품 교환 서비스, 무상 픽업 서비스, 전담 엔젤센터가 전 트림으로 확장 운영된다. 차 구입 후 1년 이내에 운행 중 차대차 사고 발생시 신차로 교환 받을 수 있는 SM7 신차 교환 프로그램도 신설됐다.

뿐만 아니라 르노삼성 멤버십이 제공하는 재구매 프로그램을 통해 본인과 직계가족의 총구매 횟수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회사 마케팅 기획운영팀 박범상 팀장은 “기존 오토솔루션의 우수한 정비 서비스에 더해, 산재되어 있던 다양한 고객 혜택 서비스를 통합해 고객이 이해하기 쉽고 원하는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박찬규 RPM9 기자 sta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