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동 코엑스에서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제25회 서울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 (이하 베페 베이비페어) 둘째 날, 다양한 브랜드를 한눈에 볼 수 있고 많은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출산용품과 유아용품을 구매하려는 예비 엄마아빠들의 발길이 분주하다.
다양한 참가 업체들 중에 올해 처음 베이비페어에 참가한 에르고베이비의 디밤비 부스가 엄마들에게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디밤비는 국민 아기띠 에르고베이비를 공식 수입하고 있는 이폴리움의 공식 브랜드몰로, 코엑스 베이비페어 첫 참가에 대한 기대 효과로 엄마들의 끝없는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것.
베이비페어 현장에서는 특히 예비 엄마·아빠들의 필수 출산용품 중 하나인 국민 아기띠 에르고베이비 캐리어를 살펴보고, 아기띠 사용법과 다양한 컬러에 대한 안내를 받으려는 인파로 북적이고 있다.
에르고베이비는 캐리어 단품 기본 25~30% 할인에 6만원 상당의 아우터 머핀을 무료증정하며, 베페 매거진 에르고베이비 5천원 할인쿠폰과 방문자 전원 증정하는 스크래치 카드까지 적용하면 정가대비 45%까지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번 베이비페어 대박 찬스에 맞추어 제품을 구매하려는 사람들이 몰리면서 디밤비 부스가 단연 인기몰이 중이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편안함으로 엄마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는 국민 아기띠 에르고베이비는 아이의 안전한 성장발달을 돕는 M자세를 유지해주며 엄마와 아이 모두에게 편안함을 제공해준다.
새롭게 선보이는 파스텔 컬러의 신상품 코튼 캐리어 쉐브론과 씨스키퍼를 만나볼 수 있고, 처음 선보이는 베이비 랩 캐리어도 직접 착용해볼 수 있으며, 초보 엄마·아빠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속싸개 스와들러도 체험해볼 수 있다.
베이비페어는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디밤비 부스는 B홀 A110 에 위치해 B2 출입구를 통해 입장하면 쉽게 방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