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이라면 누구나 TV 속 드라마, 영화 속 멋진 프로포즈를 꿈꾼다. 하지만 현실에서는 일반인들이 할 수 있는 프로포즈 소재가 한계에 부딪치게 된다. 가장 대중적인 풍선과 플랜카드를 이용한 프로포즈이벤트는 오히려 평범하고 식상하게 느껴져 프로포즈이벤트를 준비하는 입장에서 거절당할지 몰라 불안감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일반인들이 이벤트 전문 기획사 등의 이벤트 전문가 들을 찾는 이유가 바로 이것이다. 업계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점하고 있는 `이벤트하우스 봄` (대표 강문호)에서는 많은 이들의 감동을 위해 효율적이고 다양한 프로포즈 이벤트를 기획,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하우스봄에서 진행하고 있는 극장 프로포즈는 판타스틱,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 드로잉쇼 등의 전용 공연장을 소유하고 있는 정동뮤지컬 극장 경향아트힐에서 진행된다. 극장을 단독 대관해 평소 공연을 관람했던 장소에서 둘 만의 추억을 남길 수 있어 젊은 예비부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정동뮤지컬 극장 프로포즈는 다른 장소와는 다르게 이벤트 전에 리허설이 가능하며, 지금도 대학로에서 공연을 연출하고 있는 무대감독들이 조명과 음향을 연출하기 때문에 보다 전문적으로 프로포즈이벤트를 연출할 수 있다.
극장에서 상영되는 영상편지는 일반 스크린처럼 불투명하고 딱딱하게 상영되는 것이 아니라 무대를 가득 채우는 600인치의 입체적인 장막스크린으로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큰 감동을 선사한다.
이벤트하우스봄은 신년 프로포즈 프리미엄 이벤트로 1월 프로포즈 이벤트를 예약하는 고객들에게 뮤지컬 `삼총사` 공연 티켓을 선착순 15명에게 각 2매씩 제공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