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2013 볼보 세일즈 마스터’시상식 개최

2013 볼보 세일즈 마스터 시상식

볼보자동차, '2013 볼보 세일즈 마스터’시상식 개최

볼보자동차코리아가 ‘2013 마스터 오브 마스터 - 볼보 세일즈 마스터(2013 Master of Master- Volvo Sales Master)’ 시상식을 지난 17일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볼보 세일즈 마스터’는 우수한 평가를 받는 세일즈 컨설턴트를 인증하는 등급인 ‘세일즈 마스터’를 한 해 동안 지속적으로 유지한 컨설턴트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이를 격려하기 위해 운영하는 제도다.

‘2013 볼보 세일즈 마스터’ 수상의 영예를 안은 세일즈 컨설턴트는 전년의 두 배 수준인 총 16명으로, 에이치 모터스 서울 대치 전시장의 김대준, 김길성, 김정태, 정한영, 송정현, 수원 전시장의 최근용, 한광일, 박동식, 대전 전시장의 이학준, 최동준, 최규연, 인천 전시장의 함성준, 아이비 모터스 광주 전시장의 손 영, 스웨디시 모터스 부산 전시장의 박성준, 신홍섭, 태영 모터스 대구 전시장의 이상호 등이다.

2013 볼보 세일즈 마스터를 수상한 에이치 모터스의 김대준 세일즈 컨설턴트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만남을 인연으로 이어가려는 노력이 좋은 결과로 돌아온 것 같다”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날 시상식은 볼보자동차코리아 김철호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그리고 세일즈 컨설턴트들의 가족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수상자들에게는 상패와 소정의 부상이 주어졌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김철호 대표는 “지난 한해 동안 보여준 모든 볼보자동차 세일즈 컨설턴트들의 노력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올해에도 볼보자동차의 프리미엄 가치를 전달하는 전문가로서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최선을 다해주길 기대한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박찬규 RPM9 기자 sta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