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 슈즈 신은 클라라, 스트릿 여신 등극

히어로 슈즈 신은 클라라, 스트릿 여신 등극

클라라가 다시 한 번 자신만이 연출할 수 있는 극강의 섹시미를 선보였다. 이번에는 스트릿 패션이다.

클라라는 최근 스트릿 패션 전문 매거진 룩티크(LOOKTIQUE)와 코오롱 FnC의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가 함께 하는 패셔너블 도네이션 캠페인 히어로스텝(HERO STEP) 캠페인에 참여했다.

클라라는 헤드 히어로슈즈(HERO SHOES)에 트레이닝복, 레깅스 등 편안하면서도 섹시함이 돋보이는 의상들을 매치하여 스트릿 섹시룩을 완성했다. 특히 클라라가 선보인 트레이닝룩은 세계적인 톱모델 아드리안 호(Adrianne ho)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클라라의 남다른 스트릿 패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히어로스텝 캠페인은 세계 최고의 디자이너라는 꿈을 가졌던 최범석 디자이너의 어린시절에 대한 향수에서 출발한 네이버 해피빈 도네이션 캠페인이다. 그가 가지고 있었던 히어로(HERO)에 대한 향수를 재해석한 아이템인 헤드 히어로슈즈를 통해 젊은이들의 꿈을 응원하겠다는 취지다.

`젊은이들의 꿈을 위한 소중한 발걸음을 응원한다`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펼쳐지고 있는 히어로스텝 캠페인에는 현재 스트릿 패션 포토그래퍼들이 일반인 뮤즈들을 촬영한 사진으로 토너먼트식 선발전을 펼치는 `스트릿 히어로(STREET HERO)` 부문과 클라라를 비롯해 100여 명의 패션피플들이 참여하는 `스타일히어로(STYLE HERO)`, 이와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다.

히어로스텝 캠페인과 관련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히어로스텝 마이크로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