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프로포즈에도 VIP 열풍, 럭셔리 호텔 프로포즈 여성만 만족도 UP!

결혼 프로포즈에도 VIP 열풍, 럭셔리 호텔 프로포즈 여성만 만족도 UP!

낭만의 계절 겨울을 맞아 많은 커플들의 사랑의 결실을 맺기 위해 프로포즈를 고려한다. 가장 대중적인 프로포즈 장소로 호텔 프로포즈 이벤트를 떠올리기 쉬운데, 호텔 프로포즈이벤트를 생각하면 식사 중 반지와 함께 고백하거나 미리 예약해둔 객실을 이용하는 이벤트로 누구나 생각할 수 있을 정도로 식상한 수준이 대부분이다.

가장 큰 문제는 개인이 준비한 프러포즈로는 여성들의 만족을 100% 이끌어내지 못한다는 것이다. 대부분 여성들은 프러포즈에 대한 로망을 갖고 있고 주변에 대한 시선을 의식하기 때문에 쉽게 예상할 수 있는 평범한 프러포즈는 오히려 실패할 위험이 있다.

이런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이색 호텔 프로포즈 이벤트가 등장했다. 이벤트 전문업체 `이벤트하우스봄`(대표 강문호)은 전문 플래너의 기획으로 기존에 있던 호텔 프로포즈 이벤트에 럭셔리함과 이색적인 이벤트를 더했다. 모든 것이 갖춰진 완벽한 프로포즈를 원한다면 반드시 선택해야 할 장소들을 소개한다.

잠실 롯데 호텔에서는 고품격 레스토랑 `도림`에서 둘만의 식사와 함께 32층에서 보이는 아름다운 야경으로 로맨틱함을 더했다. 식사 후에는 두 사람을 위해 VVIP만 사용할 수 있는 NON-STOP으로 엘레베이터를 타고 미리 예약된 객실로 이동해 스크린을 통해 감동의 영상편지를 전달할 수 있다. 영상편지가 끝나면 그녀를 위해 준비한 러브액츄얼리 고백으로 고품격 서비스와 감동으로 펼쳐지는 두 사람만의 특별한 프로포즈를 완성한다.

신도림 디큐브 쉐라톤 호텔에서는 특1급 호텔 스위트룸에서 프로포즈 이벤트가 가능하다.

VIP만 이용할 수 있는 클럽라운지에서 아름다운 도심의 전경을 바라보며 와인을 즐길 수 있음은 물론이고 둘만의 스페셜룸을 이용해 객실을 가득 채운 풍선과 케잌, 꽃다발, 그녀만을 위한 현수막 제작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의 추억이 담긴 영상편지를 상영할 수 있어 기존의 프로포즈에서는 상상할 수 없었던 이벤트가 가능해졌다.

이벤트하우스봄에서는 1월 프로포즈 이벤트를 예약하는 고객들에 한해 뮤지컬 `삼총사` 공연 티켓 2매를 제공하는 신년 프로포즈 프리미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www.propose-bom.co.kr)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