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의 신' 이성용 우리옥션 대표, 경매 속성강의 개설

'경매의 신' 이성용 우리옥션 대표, 경매 속성강의 개설

부자를 꿈꾸는 사람은 많아도 부자가 될 수 있는 가능성은 점점 희박해지고 있는 요즘이다. 치솟는 물가를 미처 따라잡지 못하는 월급으로 부자가 되려면 적지 않은 시간과 노력을 들여야 한다. 때문에 부자가 될 수 있는 더욱 확실하면서도 남다른 방법이 필요한 법. 그런 면에서 부동산 경매는 부자가 되고자 하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투자 아이템이다.

일반인이 쉽게 뛰어들 수 있고, 노력 여하에 따라 상당한 이익까지 기대할 수 있는 장점으로 부동산 경매에 관심을 갖는 일반인들이 더욱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참여하는 이들 중 복불복으로 행운이 돌아가는 복권과 달리 부동산 경매는 충분한 학습과 노하우가 반드시 전제돼 있어야 한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조언이다.

부동산 경매 관련 탁월한 정보와 노하우를 담고 있는 저서 `경매의 신`을 출간하는 등 부동산 경매의 귀재로 일컬어져 온 우리옥션 이성용 대표 역시 부동산 경매로 성공을 거두기 위해서는 부동산을 바라보는 특별한 안목과 경험이 필요하다고 강조한다.

이성용 대표는 최근 법원경매 1:1 스파르타 속성트레이닝 3개월 과정을 개설하며 본격적으로 부동산 경매에 도전하고자 하는 일반인들을 지원하고 나섰다.

이같은 이 대표의 행보는 그동안 부동산 경매에 대한 노하우와 정보가 일부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알음알음 전해져 왔던 것과 달리 전문가가 직접 일반인에게 본인이 가진 노하우를 전하는 것으로 눈길을 끈다.

이성용 대표는 부동산 경매 분야에서 거둔 눈부신 성과를 바탕으로 2017년 새로운 커리어를 도모할 것으로 알려져 있다. 새로운 도전을 앞두고 부동산 경매에 목표를 두고 있는 일반인들에게 그 동안 자신이 쌓아온 역량과 노하우를 최대한 전수하겠다는 이 대표는 부동산 경매에 대한 뜻은 있으면서도 제대로 된 방법을 알지 못해 전전긍긍하던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단, 이성용 대표는 1:1 스파르타 속성 과외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경매강의가 소수정예라는 특징을 갖고 있는 만큼 모집인원을 10명 이하로 제한한다고 밝혔다. 강의는 주 3회 2시간의 형태로 3개월 가량 진행될 계획이다.

이 대표는 "단순한 경매이론부터 자본금 3,000만 원으로 10억 원을 만들기까지의 과정까지 부동산 경매에 대한 모든 내용을 실전으로 익히게 되며 부동산 자산시장에 대한 안목을 키울 수 있을 뿐 아니라 대한민국 어디에서도 배울 수 없는 부동산 환금에 대한 실전 노하우를 전수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성용 대표가 직강하는 경매속성트레이닝은 20세 이상에서 59세 이하의 성인이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다. 강의 신청을 위해서는 이성용 대표 휴대전화로 `경매 1:1 교육신청 문의합니다`라는 내용의 문자를 발송하고 이 대표와의 전화 상담 후 교육 여부를 결정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