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S, 애플 공식 인증 받은 대용량 배터리로 '휴대폰 배터리 한계' 극복한다…

이지핏(Easy fit), 애플 MFi, KC 공식 인증 받아…2014년 가장 주목받는 제품 될 것

모든 생활이 점차 스마트폰을 통한 생활로 바뀌어 가고 있다. 일뿐만 아니라 쇼핑, 취미, 금융 등 분야를 가리지 않고 스마트폰의 사용량은 점점 더 증가하는 추세다. 그러나, 정작 스마트폰 배터리는 사람들의 사용량을 따라가지 못해 사용자들의 가장 큰 불만 사항으로 꼽히고 있다.

게다가 현재 가장 효율이 높은 리튬폴리머 배터리는 그 크기를 키우는 것 외에 배터리 용량을 늘리는 다른 대안이 없어 새로운 물질이나 공정 방식을 개발하기 전까진 스마트폰 배터리에 대한 불만을 해소하는 것은 다소 어려울 것으로 전망된다.

사진제공 : 주식회사 에스피에스
사진제공 : 주식회사 에스피에스

이처럼 배터리가 스마트폰 사용시간을 따라가지 못함에 따라 최근에는 그 대안으로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케이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보조배터리 케이스를 사용하면 획기적으로 스마트폰 사용 시간을 늘릴 수 있을 뿐 아니라 보조배터리를 별도로 소지해야 하는 불편함을 피할 수 있다.

글로벌기업 주식회사 에스피에스는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한 이지핏(Easy fit) 아이폰5/5s 스마트폰 보조 배터리 케이스를 3월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지핏(Easy fit)은 세계 유일의 특허기술인 슬라이드 방식을 채용하여 상하로 장착하는 기존 방식과는 달리 스마트폰에 간편하게 탈,부착 할 수 있다.

또한, 케이스 사이에 유격이 발생하거나 스마트폰을 떨어뜨릴 때 케이스가 분리되어 본체에 직접 충격이 갈 수 있는 위험을 없앴으며 애플(Apple) MFi, KC 공식 인증을 받아 뛰어난 품질과 보증된 안전성으로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에스피에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이지핏(Easy fit)은 Apple MFi, KC 등세계적인 공식 인증을 받은 뛰어난 안정성이 보증된 제품이다”며 “타사 대비 가장 높은 2300mAh의 대용량은 기존 해외 브랜드 위주의 아이폰5/5s 배터리 케이스 시장에서 2014년 가장 주목 받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실제로 이지핏(Easy fit)은 미국 1위 대형유통마트 베스트 바이(Best Buy)에서도 플레티늄(Platinum-Pt)이라는 브랜드로 동시 런칭 될 예정이다. 또, 국내에서는 아직 판매되기 전인 이지핏을 런칭기념으로 선착순 판매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http://ka.do/QyUJ 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스피에스는 자성을 이용한 무선 접점 전원공급 기술, 이른바 맥컨 모듈을 개발한 기업으로 미국, 유럽, 일본 등 세계 각국에서 기술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