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타코사놀' 성분 피로회복에 도움 줘

'옥타코사놀' 성분 피로회복에 도움 줘

`옥타코사놀`은 밀의 씨눈이나 사탕수수, 사과껍질, 포도껍질, 굴 등에 함유된 성분이다. 지구성 운동수행력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글리코겐을 절약하기 위해 지방대사를 촉진시키고, 글리코겐 축적량을 증가시키는 효과가 있다. 즉, `지구력 증진`에 효과가 탁월하다 하겠다.

하지만 사과껍질과 포도껍질, 굴 등을 적당량 먹는다해서 옥타코사놀을 다량 섭취하기는 어렵다. 옥타코사놀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으로 섭취하는 편이 좋다. 파워지세븐(POWER G7)은 경북바이오연구원의 기술개발지원과 건강기능식품사인 엠에스바이오텍, 그리고 마늘전문기업인 의성농산영농조합의 합작으로 탄생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파워지세븐은 이름처럼 7일만 섭취해도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다. 토종 의성 흑마늘 분말과 구운 마늘 분말이 담겼고, 이 외 산수유, 홍삼, 오자추출, 산약, 마카 등 몸에 좋은 성분이 녹아있다.

성분으로는 지구력을 증진시키는 옥타코사놀 외에도 비타민과 효모, 철분과 아르기닌 등이 함유돼있어 체내 에너지 생성 및 면역기능을 돕는다.

비타민은 에너지 대사와 에너지 생성, 그리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등의 기능을 하며, 산화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을 돕는다. 또한 요오드는 갑상선 호르몬 합성 및 에너지 생성, 신경발달을 돕는 등의 효과가 있다.

파워지세븐을 구입한 소비자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반신반의하며 구입했는데 효과가 매우 좋다”, “하루종일 에너지가 공급되고 피로가 가시는 느낌, 하루하루가 다를만큼 몸의 변화를 확실히 느낄 수 있다”며 효과에 놀라움을 표시했다.

파워지세븐 관계자는 “매일 섭취하는 것 만으로도 확실한 피로회복과 면역기능 상승, 지구력 상승 등의 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파워지세븐의 효능을 설명했다. 파워지세븐은 공식쇼핑몰(http://power-g7.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