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절, '여보 자기야 사랑해' 오늘 공개… "소녀시대 비켜"

소녀시절 아줌마 그룹 여보 자기야 사랑해
소녀시절 아줌마 그룹 여보 자기야 사랑해

소녀시절 아줌마 그룹 여보 자기야 사랑해

`아줌마 그룹` 소녀시절이 인터넷 상에서 화제다.

S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주부 4명으로 구성된 `소녀시절`이 오는 25일 디지털 싱글 `여보 자기야 사랑해`를 발표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여보 자기야 사랑해`는 여성그룹 `씨스타`의 효린이 불러 주목받은 SBS TV 드라마 `주군의 태양` OST `미치게 만들어`를 만든 안형민이 작곡하고 소녀시절의 소속사 대표 김성채가 작사했다.

`당신은 내사랑 당신은 내사랑, 그 누가 뭐래도. 참 멋진 남자 멋진 사람 내 눈엔 당신뿐`이란 노랫말에 남편을 사랑하는 아내의 마음을 담았다.

SC엔터테인먼트는 "소녀시절이라는 그룹명에는 아줌마들의 소녀시절을 돌아보며 모두 이루지 못한 꿈을 다시 펼치겠다는 뜻이 담겼다"고 전했다.

이어 "소녀시절은 평균 키 170㎝에 웬만한 여성 그룹을 뛰어넘는 외모와 가창력을 갖췄다"며 "소녀시절을 남편과 아이 뒷바라지에 치여 사는 아줌마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아줌마 대표 그룹으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소녀시절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소녀시절, 곡 콘셉트는 뭘까?", "소녀시절, 아줌마 그룹이네", "소녀시절, 무슨 노래 부를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녀시절의 `여보 자기야 사랑해`는 오는 25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