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스타잉글리쉬 어학원(원장 유수연)`이 `스타챌린져 900`반을 론칭하여 토익의 새로운 학습패러다임을 제시한다.
`스타챌린져 900반`은 스타 강사진 4명이 한달안에 수강생 전원 토익 900점 획득을 목표한다. 기존 종합반에서 강사 한명이 학생들을 전담한 것과 달리 ‘스타챌린져 900반’은 700점에서 900점까지 4명의 스타강사들과 함께 학습한다. 강의는 학습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하루에 4간씩 파트별/주차별로 진행된다.
토익 문제풀이의 절대 기준 `조인희`, 16개월 동안 토익 800보장반 전 타임 마감 신화 `Andrew`, 실전 문제풀이의 명품 스타강사 `JAY`, 대한민국 언론과 학습자가 인정한 No.1 토익 대표 스타강사 `유수연` 등이 검증된 강사진으로 이름을 올려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스타챌린저 900반`은 LC, RC, Part7 을 각각의 강사들이 전략적으로 나누어 새로운 체계적인 시스템을 선보인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매일 전 과정을 마스터할 수 있다. 또한 주차별로 `기본개념정리`, `핵심유형정리`, `기출유형분석`, `실전적응훈련` 으로 세분된 강의를 통해 학생들은 자신의 약점을 보완한다.
강의는 시중교재가 아닌 강사진이 직접 집필한 교재로 수업이 진행된다. 더불어 일급비밀 top-secret 핵심 트렌드 문제자료, 일급비밀 Daily hand-out를 통해 토익 최신트렌드를 반영하고, 강사들의 노하우를 전수한다.
수강생들을 위한 1:1 집중 CARE 스터디를 마련했다. 자율적으로 운영되는 타 스터디와는 달리 강사들이 직접 스터디를 지도해 만족도와 학습 능률을 극대화한다. 스터디도 유스타만의 최적의 커리큘럼으로 학생들의 약점을 보완을 목표로 한다. 또한 `스타장학금`제도를 신설하여, 최고득점 학생과 최우수 스터디에게 장학금을 지급한다.
`스타챌린저 900`은 체계적인 시스템과 스타강사 4명이 자신들의 노하우를 한 곳에 접목시켜 수강생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4월 강의 오픈 기념으로 수강생들에게 50%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스타챌린져900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유스타잉글리쉬 어학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