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요리학원, 치킨창업 위한 비법레시피 제공

한솔요리학원, 치킨창업 위한 비법레시피 제공

한솔요리학원이 운영하는 외식창업 전문 조리교육 기관인 한솔외식창업아카데미(대표이사 이서욱)가 오는 4월 7일부터 치킨전문 브랜드 창업을 위한 ‘치킨마스터’ 강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솔외식창업아카데미의 ‘치킨마스터’는 매회 차마다 국내외 치킨전문점을 운영하고 있거나 준비하고 있는 교육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열화와 같은 성원으로 이번에는 3기로 진행된다. 한솔요리학원의 대표강의라고 할 수 있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SBS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시작된 치맥 열풍이 거세지면서, 중국 및 미국, 태국 등 해외 치킨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창업자들의 수강이 많이 늘고 있는 추세이다.

강의는 국내 유명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에서 출시된 치킨의 맛을 그대로 재현해보는 것을 토대로 한다. 닭손질, 염지법, 후라잉 스킬, 소스 및 응용메뉴 등의 실습 강의에서부터 치킨 시장의 트렌드, 매장 운영방법 등의 이론수업 등으로 교육 커리큘럼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원부자재 구매 루트 및 실전 창업을 위한 무료 창업 상담을 함께 제공한다.

한솔외식창업아카데미 관계자는 “2014년은 월드컵과 프로야구 특수효과를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이다. 치킨창업을 꿈꾸는 예비창업자들, 그리고 기존 치킨사업자 및 외식업체 운영자라면 치맥 마케팅과 더불어 외식업 성공의 근본인 맛에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 나만의 독특한 치킨의 맛을 개발해 다른 점포와 차별화할 수 있는 특별한 치킨 메뉴교육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한식 틈새시장에서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육개장칼국수&보쌈전문점 창업과정 2기도 4월 28일부터 3일간 진행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솔외식창업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