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산 등산 후 꼭 들러야 할 의정부맛집은?

따뜻한 봄이 되면서 등산을 계획 중인 사람들이 늘고 있다. 추위로 등산을 미뤘던 이들부터 체력관리 및 다이어트를 시작한 사람들까지 한꺼번에 몰리면서 전국의 산들은 등산객으로 붐비고 있는 모습이다.

서울과 가까운 도봉산으로 등산을 떠나는 사람들도 많다. 교통도 좋고 근처에 맛집들도 많이 있기 때문이다. 특히 등산 전이나 후에 실속 있는 가격으로 배를 든든히 채울 수 있는 곳이 있어 눈길을 끈다.



의정부맛집으로 입소문 타고 있는 정통 토속음식전문점 ‘미가랑’이다. 도봉산 등산객들이 꼭 방문해야 하는 필수코스로 알려져 있다. 품질 좋은 식재료 사용과 천연조미료로 맛을 내어 그야말로 몸에 좋은 음식만 제공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다.

도봉산 등산 후 꼭 들러야 할 의정부맛집은?

‘미가랑’에서는 성인 1인 기준 13,000원만 내면, 10여 가지의 웰빙요리를 즐길 수 있다. 코스로 차례대로 맛볼 수 있어 더욱 품격 있게 즐길 수 있다는 후문이다. 한정식전문점 못지 않은 분위기와 맛이지만 가격은 현저히 저렴해 만족도가 매우 높다.

입맛 돋우는 에피타이저로 호박죽과 묵밥, 묵전이 나온다. 후에는 녹두닭과 부추보쌈 등 원기회복에 좋은 음식이 차례로 차려진다. 면을 좋아한다면 들깨칼국수를, 든든하게 즐기고 싶다면 감자옹심이를 선택하면 된다. 2인~3인 주문 시에는 두 메뉴 중 한 가지만 선택해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자. 보리밥과 콩탕으로 마무리할 수 있다.

망월사역맛집 ‘미가랑’의 관계자는 “봄이 되면서 도봉산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면서 “도봉산을 찾는 사람 대부분 미가랑을 방문하고 있는데, 이러한 고객들에게 맛과 품질이 뛰어난 웰빙요리를 푸짐하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정통 토속음식전문점 ‘미가랑’은 경기도 의정부시 호원동 467-4번지에 위치해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