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전화영어 업체인 민트영어가 업계 1위를 목표로 고객 확보를 위한 다양한 대안들을 마련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29일 민트영어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에듀서브에 따르면, 앞으로 민트영어가 발전할 방안들을 마련하기 위해 자사 콜센터 강사진과 정기적으로 의사소통의 장을 열고 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이 회사는 민트영어의 강점을 더욱 강화하는 한편, 단점을 보완해 나감으로써 자사만의 경쟁력을 확보, 올해 내 화상·전화영어 업계 1위로 도약한다는 목표다. 실제 민트영어는 지난 2월 18일 기준, 접속순위 집계사이트인 랭키닷컴의 화상·전화영어 부문에서 2위에 올랐다.
민트영어 관계자는 "1위 도약은 결코 불가능한 목표가 아니다"며 "직원들 간의 소통을 통해 고객이 감동하는 서비스, 타사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실제로 민트영어는 개성 있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 감동을 실천하는 업체로 유명하다. 그중 대표적인 것이 이색 이벤트다.
`민트뽐내기이벤트`에서부터 `얼굴철판딕테이션이벤트`, `블레인워시이벤트`, `나만의 영자신문만들기`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민트영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방법은 민트영어를 뽐낼 수 있는 글이나 동영상을 민트영어 커뮤니티 다음 카페에 올리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자신의 역량에 따라 평생 무료로 수업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부여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벤트 참여를 통해 회원들은 자신이 원하는 수업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어 참여율이 매우 높다"며 "심지어 미국이나 유럽으로 유학을 간 학생들도 이벤트에 참여할 정도"라고 말했다.
실제 민트영어 회원들이 이벤트 참여 후 올린 후기에 따르면, "브레인워시 덕분에 다양한 표현들을 많이 알게 됐고 어휘 실력도 부쩍 늘었어요", "나이 60에 영어 공부를 시작해서 걱정이 많았는데 이벤트 참여로 영어에 재미를 붙였다", "무료수업이 콸콸콸, 이벤트만 잘 이용해도 반값이라 좋아요"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민트영어 이벤트나 화상·전화영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mint05.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