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모두의마블)’에서 5월 ‘가정의 달’ 맞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두의마블’은 전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방식에 독점승리∙올림픽개최∙찬스카드∙무인도 등 아기자기한 재미요소를 가미한 캐주얼 보드게임으로 출시 10개월이 지난 지금도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상위권에 위치할 정도로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넷마블은 오는 5월 7일까지 다이아를 구매한 모든 이용자에게 A이상 확정 카드팩, A+이상 확정 행운템, A+이상 확정 카드팩 등 총 3가지에 이르는 고급 카드 및 아이템을 차등 증정하고 1,000 다이아 구매 이용자에게는 3가지 모두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골드 및 다이아 구매 시 최대 50%까지 추가 지급하고 프리미엄 카드팩 30장 구매 시 5장을 추가 증정하는 ‘추가 이벤트’도 오는 5월 7일까지 동시 진행한다.
게임 진행 중 S+클래스카드 획득 시 200다이아가 제공되는 ‘S+클래스를 가져라’와 황금클로버 전송만으로 최대 80다이아, 또 복귀 시 100다이아, 1만 골드, 퍼스트 입장권 1장 등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휴먼유저 복귀 이벤트’도 놓치지 말아야 할 혜택이다.
이외 신규 S클래스 카드 ‘제시카’를 선보이며 새로운 재미를 더했으며 현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큐브시스템 내 새로운 기능을 5월 중 추가할 예정으로 ‘모두의마블’ 특유의 아기자기한 재미를 계속해서 업그레이드 할 계획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