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이야기, 5월 맞아 홈쇼핑 특집전 편성

유산균이야기, 5월 맞아 홈쇼핑 특집전 편성

해피엔자임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홈쇼핑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덴마크 수교 55주년을 기념해 ‘유산균 이야기’ 최다구성으로 3일 오후 10시 40분에는 홈앤쇼핑, 4일 오전 7시 50분에는 GS 홈쇼핑을 통해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특집전을 펼친다.



덴마크 유산균이야기는 지난해 6월 홈쇼핑을 통해 론칭한 이후 GS홈쇼핑 14회 매진, 홈앤쇼핑 연속 7회 매진 기록을 세운 히트 상품이다. 지난 1일 홈앤쇼핑, 2일 GS 홈쇼핑에서도 준비한 제품이 전량 조기매진되기도 했다.

이 제품에는 140년 전통의 덴마크 크리스찬 한센의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을 사용, 1캡슐에 100억 마리의 유산균이 투입돼 있다. 크리스찬 한센의 질 좋은 유산균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우리 몸에 이로운 유익균은 증식시키는 동시에 해로운 유해균을 억제하고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준다. 프로바이오틱스 외에도 아연, 이눌린, 치커리추출물 분말 등이 포함돼 면역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이러한 덴마크 유산균 이야기는 규칙적인 배변활동이 안 되는 사람, 앉아 있는 시간이 많고 활동량이 적어 장운동이 원활하지 않은 사람,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장에 불편함을 느끼는 사람, 성장기 어린이 및 수험생, 임산부, 노년층 등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해피엔자임 관계자는 “요즘 현대인들은 채소 보다 육류 위주의 식사를 하고, 인스턴트 음식을 즐기기 때문에 면역세포의 70%가 있는 장 건강에 적신호가 오기 쉽다”며 “유산균은 장에 도달해 유익한 세균과 유해한 세균의 균형을 유지시켜 장 운동을 활성화 시킬 수 있으므로 유산균 제품을 섭취하면 면역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온라인뉴스팀